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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터널의4차선 확장공사에 따른 추가부담

  • 회기정보

    제116회 3차    원본파일 회의록

  • 질문일

    1995.9.29

  • 질문의원

    정세영(창원시1, 신한국당, 기획위원회)

  • 질문요지

    °창원터널을 애초 4차선으로 뚫었다면 지금보다 훨씬 경비를 절감할 수
    있었을 것으로 본다.
    이로 인한 경비의 추가 부담은 얼마나 되는지?

  • 관련부서

  • 답변자

    건설교통국장

  • 답변요지

    °이 터널은 유료도로로개설함으로써 교통량에 의한 통행료 수입으로 투
    자사업비를 상환하여야 하기 때문에,당초 2차선 터널로 계획하였으나
    °사회여건 변화로 인하여 차량보유 대수 및 교통량의 급격한 증가로 4
    차선으로 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판단,'93년에 추가 2차선터널 공사를
    착공하였음
    °본공사로 인한 추가 부담은 없으며 약 5억원 정도의 공사비가 절감되
    었음

  • 추진상황

    °완결(현황설명으로 즉답)

  • 조치결과

    답변종결

누리집 담당부서

  • 의사담당관실 : 055)211-7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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