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군민의방개설과안내자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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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자
도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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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요지
°종합민원실을 『도민의 방』으로서의 기능을 수행토록 조치
°민원실 입구에 안내 여직원을 배치하고 도민의 궁금증 해결을 위한 영
상자막시스템 설치 -
추진상황
°민원실을 방문하는 도민이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가
꾸는 한편, 현장 봉사행정 강화를 위한 120기동대를 운영
- 우수공무원 배치 : 업무경험이 풍부하고, 용모단정하며, 소양을 갖
춘 공무원 민원실 전진배치(16명)
- 민원 안내대 운영 : 여직원 1명(1일2교대)
- 민원실(130평) : 『도민의 방』으로 운영중
·각종 편의시설(식수대, 물품보관함, 신문함, 공중전화, 탁자, 복
사기, 돋보기, 사진컷트기, 화분, 안락의자) 비치
·첨단장비 확보 : 터치비젼, 영상비디오, 인터넷 PC
·어린이 놀이방 설치 -
조치결과
이행완료
누리집 담당부서
- 의사담당관실 : 055)211-7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