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개척활동실적및수출대응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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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자
도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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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요지
°해외시장개척활동
- 실 시 : 2회(2월,9월)
- 계 약 : 253백만원
· 2월(일본) : 17업체 참여, 85백만불
· 9월(호주,일본) : 40개업체 참여, 168백만불
- 소요경비 : 103,400천원(장소임차, 통역비, 바이어 식사대 등)
- 영 향
· 농산물 수출금액이 농가소득을 향상시키는 직접적 효과
· 농산물 수출은 수급조정을 통해 국내시장의 가격안정 역할
· 농산물의 생산과 상품화과정을 통한 재배기술 향상 및 수출마인드
향상
°APEC정상회담 이후 수출대응 전략
- 우리도의 자매결연 도시를 통상거점으로 활용
- 투자유치설명회 개최, 수출세일즈단 파견 등 통상협력 강화
- 이들 지역에 대한 국가별 시장분석과 경쟁력 있는 상품을 품목별로
분석 수출 확대 -
추진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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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결과
답변종결
누리집 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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