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민원자동발급기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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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자
자치행정국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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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요지
°시군구에서 발급중인 민원서류중 전산화가 완료된 토지대장, 임야대장
은 자동발급이 가능하나 개별공시지가확인원, 호적등초본등은 대장을
복사하여 발급하므로 자동발급기 설치는 경제성과 편의성에 있어 효과
가 없지만
°향후 각종 공부의 전산화가 완료되면 검토 -
추진상황
°자동발급기 시범설치 및 시험운용
- 시범설치시기 : '99.8
- 시범설치기간 : 수원시, 광주 서구, 충주시, 남제주군
- 시험운용 : '99.10.1부터(토지대장, 임야대장 등)
°제2단계 자동발급기 시범설치
- 시기 : 2000년초
- 대상 : 전국 22개 시군구(우리도 1개군 예정)
°향후 추진계획
- 전산화 완료시 전시군 자동발급기 설치 : 2001~2003
- 민원자동발급기 설치에 앞서 현장민원설치 운영추진
· 시기 : 2000 상반기 10개시군, 하반기 10개시군
· 설치대상 : 터미널, 백화점, 시장 등 다중 이용장소
· 설치개소 : 시군당 1개소
· 서비스 내용 : 전산화된 민원에 대하여 자동발급기를 통한 민원
발급 -
조치결과
답변종결
누리집 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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