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문서송수신확대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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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자
기획관리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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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요지
°우리 도에서는 '97.2월부터 전자문서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도본청 실
과간에는 전자문서를 송수신하고 있으며 사업소와는 현재 송신만 가능
한 실정이나
°전자문서관리시스템 기능중 전자우편을 이용하여 사업소와 문서를 주
고 받을 수 있어 크게 불편을 느끼지 않음
°향후 사업소와도 전자문서 송수신이 가능하도록 운영체계를 개선해 나
가겠음 -
추진상황
°도와 사업소간 전자문서 송수신을 위한 FAX 서버시스템 도입운영
- FAX서버 도입 및 시험운영 : '98.12월~'99.5월
- 전자문서 FAX서버 발송 및 수신문서 결재체계 구축 : '99.6월~9월
- 전사업소 및 전시군 FAX서버를 이용한 문서송수신 개시 : '99.11.6
※ FAX서버를 이용한 문서발송 체계
- 사업소에서 종이문서를 도의 FAX서버시스템으로 FAX발송
- FAX서버가 이미지문서로 변환후 전자문서시스템으로 이송
- 전자문서시스템이 실과분류후 소관실과 문서수발담당자 PC로 전송 -
조치결과
이행완료
누리집 담당부서
- 의사담당관실 : 055)211-7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