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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교 소규모학교 통폐합 및 분교장 개편의 문제점과 대책

  • 회기정보

    제146회 1차    원본파일 회의록

  • 질문일

    1998.9.14

  • 질문의원

    이재희(마산시2, 한나라당, 경제환경위원회)

  • 질문요지

    °소규모학교 통·폐합 및 분교장 개편에 학부모, 지역민, 졸업생들이 반
    대하는 데도 통·페합 및 분교장 개편을 종용하는 이유는?

  • 관련부서

  • 답변자

    교육감

  • 답변요지

    °소규모학교 통·폐합 및 분교장 개편은 지역주민, 학부모, 동창회등의
    의견 수렴하여 민원 발생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통
    폐합으로 인한 자녀교육에 조금도 불편이 없도록 행정지원을 하겠음

  • 추진상황

    □ 소규모학교 현황 ('99. 1월 현재)manseok

     







    학교
    급별
    구 분100명이하 소규모 학교수도서지역등특수여건학교수(B)통.폐합대상학교수
    (A-B)
    30명
    이하
    50명
    이하
    100명
    이하
    계(A)
    본교208614024687159
    분교장8511 964551
    10597140342132210
     본교 82634 34
    분교장2 35 5
    282939 39
    본교  11 1
    합계 107105170382132250
     
    jaehyun
    ※ 면 중심학교 87개교, 도서지역 분교장 38개교, 특수여건 분교장
    7개교 유보

  • 조치결과

    답변종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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