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81회 동남권항공대책을위한특별위원회 제7차 (1) 2020.11.25

영상자료

제381회 경상남도의회(정례회)
동남권항공대책을위한특별위원회회의록 제7호
경상남도의회사무처

일시 : 2020년 11월 25일(수)
장소 : 동남권항공대책을위한특별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동남권 항공대책을 위한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심사된 안건
1. 동남권 항공대책을 위한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3시 25분 개의)
○위원장 신상훈 의석을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381회 경상남도의회 정례회 동남권 항공대책을 위한 특별위원회 제7차 회의를 개의합니다.
먼저 바쁘신 데도 불구하고 회의에 참석해 주신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회의는 지난 2년간 활동경과를 반영하는 활동결과보고서를 채택하고자 하는 자리로써 본 특위의 마지막 회의가 된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로 감회가 새롭습니다.
그동안 특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위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요, 오늘 마지막 자리니까 부위원장님 소감 한 마디 들어보는 게 어떨까 싶은데, 괜찮으신가요?
(“예”하는 위원 있음)
부위원장님 한 마디 부탁드리겠습니다.
○김경수 위원 반갑습니다.
2년 동안 동남권 항공대책을 위한 특별위원회를 앞전에 박준호 위원장님, 그리고 신상훈 위원장님.
노력한 결과가 잘 나온 것 같아서 정말 뜻깊다 생각합니다.
특별위원회의 원하는바 소기의 성과를 달성했기에 조금 더 보람되면서 마무리할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동안 고생해 주신 여러 위원님과 우리 위원장님, 그리고 집행부에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동남권 항공대책을 위한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3시 27분)
○위원장 신상훈 김경수 부위원장님 수고하셨습니다.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동남권 항공대책을 위한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상정합니다.
본 채택의 건은 위원님들 간 간담회를 통하여 충분히 논의가 있었으므로 활동결과보고서를 배부해 드린 유인물과 같이 채택하고자 하는데, 이의 있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유인물은 전자회의록에 실음)
!#A17362##381_9_동남권항공대책을위한특별위원회_7차1 동남권항공대책을위한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1항 동남권 항공대책을 위한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은 채택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오늘 채택된 활동보고서는 제381회 정례회 제5차 본회의에 제출하여 보고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위원님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특위 활동에 성심으로 보좌해 주신 전문위원, 직원 여러분께도 정말 수고 많으셨다는 말씀을 함께 올립니다.
이상으로 제381회 경상남도의회 정례회 동남권 항공대책을 위한 특별위원회 제7차 회의 산회를 선포합니다.
(13시 28분 산회)

○출석 위원(9인)
신상훈 김경수 김성갑
김진옥 김호대 신영욱
원성일 이상열 이종호

○출석 전문위원
수석전문위원 황외성

○속기사
손희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