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7회 남부내륙철도(서부경남KTX)조기건설을위한특별위원회 제3차 (1) 2018.09.20

영상자료

제357회 경상남도의회(정례회)
남부내륙철도(서부경남KTX)조기건설을위한특별위원회회의록 제3호
경상남도의회사무처

일시 : 2018년 9월 20일(목)
장소 : 남부내륙철도(서부경남 KTX)조기건설을위한특별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남부내륙철도(서부경남 KTX) 조기 건설을 위한 대정부 건의안

심사된 안건
1. 남부내륙철도(서부경남 KTX) 조기 건설을 위한 대정부 건의안(남부내륙철도(서부경남 KTX)조기건설을위한특별위원장 제안)

(11시 35분 개의)
1. 남부내륙철도(서부경남 KTX) 조기 건설을 위한 대정부 건의안(남부내륙철도(서부경남 KTX)조기건설을위한특별위원장 제안)
○위원장 김현철 의석을 정돈해 주십시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357회 경상남도의회 정례회 남부내륙철도조기건설을위한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를 개의합니다.
먼저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회의에 참석해 주신 위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회의는 350만 도민의 숙원사업인 남부내륙철도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건설될 수 있도록 대정부 건의안을 채택하는 자리입니다.
위원님들의 각별한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남부내륙철도 조기 건설을 위한 대정부 건의안에 대한 동의의 건을 상정합니다.
이 안건은 경상남도의회 회의규칙 제56조에 따라 김윤철 위원의 발의와 황재은 위원의 찬성으로 서면동의로 발의되어 오늘 상정하게 되었습니다.
제안설명은 간담회 시 취지 설명을 포함해서 건의안 내용에 대해 충분히 논의된 사항이므로, 이의가 없으시면 배부해 드린 유인물로 대신하고자 하는데 이의가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유인물은 전자회의록에 실음)
!#A14783##357_9_남부내륙철도(서부경남KTX))조기건설을위한특위_3차 1 남부내륙철도(서부경남KTX)) 조기 건설을 위한 대정부 건의안#!
그럼 의결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의사일정 제1항, 남부내륙철도 조기 건설을 위한 대정부 건의안을 원안대로 채택하고자 하는데 이의가 없습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1항, 남부내륙철도조기 건설을 위한 대정부건의안은 채택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방금 채택된 안건은 우리 위원회 안으로 본회의에서 심의 의결되면 청와대, 중앙부처 등으로 송부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이상으로 제357회 경상남도의회 정례회 남부내륙철도조기건설을위한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 산회를 선포합니다.
(11시 36분 산회)

○출석위원수 12인

○출석위원
김현철 장규석 강근식
김성갑 김윤철 김진부
손호현 송오성 옥은숙
이옥철 정동영 황재은

○출석전문위원
수석전문위원 박종수

○출석공무원
서부권지역본부장 하승철
서부권개발국장 이삼희
 
○속기사
우순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