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65회 가야사 연구 복원 사업추진 특별위원회 제4차 (1) 2019.07.19

영상자료

제365회 경상남도의회(임시회)
가야사연구복원사업추진특별위원회회의록 제4호
경상남도의회사무처

일시 : 2019년 7월 19일(금)
장소 : 가야사연구복원사업추진특별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가야사 연구복원사업 추진을 위한 특별법 조속 제정 촉구 대정부 건의안

심사된 안건
1. 가야사 연구복원사업 추진을 위한 특별법 조속 제정 촉구 대정부 건의안(가야사연구복원사업추진특별위원장 제안)

(09시 28분 개의)
○위원장 김진기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365회 경상남도의회 임시회 가야사 연구복원사업 추진 특별위원회 제4차 회의를 개의합니다.
먼저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회의에 참석해 주신 위원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회의는 가야사 연구복원사업 추진을 위한 특별법 조속 제정 촉구 대정부 건의안을 채택하는 자리입니다.
위원님들의 각별한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가야사 연구복원사업 추진을 위한 특별법 조속 제정 촉구 대정부 건의안(가야사연구복원사업추진특별위원장 제안)
○위원장 김진기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가야사 연구복원사업 추진을 위한 특별법 조속 제정 촉구 대정부 건의안에 대한 동의의 건을 상정합니다.
이 안건은 경상남도의회 회의규칙 제56조에 따라 이옥철 부위원장의 발의와 장규석 위원의 찬성으로 서면동의로 발의되어 오늘 상정하게 되었습니다.
제안설명은 간담회 시 취지 설명을 포함해서 건의안 내용에 대해 충분히 논의된 사항이므로 이의가 없으시면 배부해 드린 유인물로 대신하고자 하는데 이의가 없으십니까?
(“예”하는 위원 있음)
(유인물은 전자회의록에 실음)
!#A15764##365_9_가야사 연구복원사업 추진 특별위원회_4차 1 가야사 연구복원사업 추진을 위한 특별법 조속 제정 촉구 대정부 건의안#!
다음은 의결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의사일정 제1항 가야사 연구복원사업 추진을 위한 특별법 조속 제정 촉구 대정부 건의안에 대한 동의의 건을 원안대로 채택하고자 하는데 이의가 없습니까?
(“예”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1항 가야사 연구복원사업 추진을 위한 특별법 조속 제정 촉구 대정부 건의안이 채택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방금 채택된 안건은 우리 위원회 앞으로 본회의에서 심의 의결하면 청와대, 국회, 중앙부처에 송부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이상으로 제365회 경상남도의회 임시회 가야사 연구복원사업 추진 특별위원회 제4차 회의의 산회를 선포합니다.
(09시 30분 산회)

○출석위원수 12인

○출석위원
김진기 이옥철 강철우
김영진 손호현 신영욱
신용곤 심상동 이영실
이정훈 장규석 표병호

○출석전문위원
전문위원 류춘호

○속기사
이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