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63회 동남권항공대책을위한특별위원회 제4차 (1) 2019.05.24

영상자료

제363회 경상남도의회(임시회)
동남권항공대책을위한특별위원회회의록 제4호
경상남도의회사무처

일시 : 2019년 5월 24일(금)
장소 : 동남권항공대책을위한특별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동남권 관문공항 건설 촉구 공동결의문 채택의 건

심사된 안건
1. 동남권 관문공항 건설 촉구 공동결의문 채택의 건

(11시 47분 개의)
○위원장 박준호 의석을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363회 경상남도의회 임시회 동남권 항공대책을 위한 특별위원회 제4차 회의를 개의합니다.
먼저 오늘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회의에 참석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이번 회의는 동남권 관문공항 건설 촉구를 위한 공동 결의안을 채택하는 자리입니다.
위원님들의 각별한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동남권 관문공항 건설 촉구 공동결의안에 대한 동의의 건을 상정합니다.
이 안건은 경상남도의회 회의규칙 제56조에 따라 원성일 의원의 발의와 김진옥 의원의 찬성으로 서면동의로 발의되어 오늘 상정하게 되었습니다.
제안설명은 간담회 시 취지 설명을 포함해서 건의한 내용에 대해 충분히 논의된 사항이므로 이의가 없으시면 배부해 드린 유인물로 대신하고자 하는데 이의가 없으십니까?
(“예”하는 위원 있음)
(유인물은 전자회의록에 실음)
!#A15539##363_9_동남권항공대책을위한특별위원회_4차 1 동남권 관문공항 건설 촉구 공동결의문#!
그러면 다음은 의결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의사일정 제1항 동남권 관문공항 건설 촉구 공동결의안을 원안대로 채택코자 하는데 이의가 없으십니까?
(“예”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1항 동남권 관문공항 건설 촉구 공동결의안은 채택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방금 채택된 안건은 우리 위원회와 부산시의회 동남권 관문공항 T/F와의 공동 기자회견을 통해 발표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이상으로 제363회 경상남도의회 임시회 동남권 항공대책을 위한 특별위원회 제4차 회의 산회를 선포합니다.
(11시 49분 산회)

○출석위원수 15인

○출석위원
박준호 강근식 김경수
김성갑 김일수 김진기
김진부 김진옥 김호대
손덕상 신영욱 원성일
이상열 이종호 한옥문

○출석전문위원
수석전문위원 황외성

○속기사
임은비